메뉴 건너뛰기


세계로! 미래로! 웅비하는 강서

설문조사

기사검색

설문조사 결과 (응답수 : 39 명)

주제 : 「120 다산콜센터」인지도 설문조사

본 설문조사는 서울시 종합전화상담 서비스센터인 『120다산콜센터』에 대한 시민들이 인지도 및 이용 만족도 실태파악을 위한 참고자료로 사용코자 실시하는 것입니다. 시민고객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행복하고 편안한 서울생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♠ 설문 기간 : 2008. 9. 1~ 9. 15
♠ 참여자상품 : 120다산콜센터 홍보기념품 중 1개(핸드폰 액정크리너, 휴대전화 장신구용 거울)
(문의처 : 강서구청 자치행정과 ☎ 2600-6043)



   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?
남성 (9) (23%)
여성 (29) (74%)
 
   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?
20대 이하 (4) (10%)
30대 (15) (38%)
40대 (14) (35%)
50대 (4) (10%)
60대 이상 (1) (2%)
 
    귀하의 거주지역은 어디십니까?
염창동 (3) (7%)
등촌동 (6) (15%)
화곡동 (15) (38%)
가양동 (4) (10%)
발산동 (2) (5%)
공항동 (2) (5%)
방화동 (3) (7%)
서울시 타구거주 (2) (5%)
지방거주 (1) (2%)
 
    귀하께서는 서울의 각종 생활정보를 안내받고 불편사항을 신고할 수 있는 서울시 종합전화상담 서비스센터의 이름이『120 다산콜센터』인 것을 알고 계십니까?
안다 (문 5,6,7에 응답) (28) (71%)
모른다 (문 8,9에 응답) (10) (25%)
 
    (문4에서 ‘①.안다’에 응답한 경우)
귀하께서는『120 다산콜센터』이용 전화번호를 몇 번으로 알고 계십니까?
120 (30) (76%)
110 (0) (0%)
114 (0) (0%)
119 (0) (0%)
잘 모름 (0) (0%)
 
    (문4에서 ‘①.안다’에 응답한 경우)
귀하께서는『120 다산콜센터』를 어떠한 경로로 알게 되셨습니까 ?
까치뉴스 (4) (10%)
구청홈페이지 (7) (17%)
전광판 (3) (7%)
홍보물 (8) (20%)
게시판(관공서 및 아파트) (3) (7%)
교육 강좌시(비타민, 문화공연, 민방위교육 등) (1) (2%)
[기타의견 자세히 보기]
 
    (문4에서 ‘①.안다’에 응답한 경우)
귀하께서는「120 다산콜센터」를 이용해 보신 적이 있습니까 ? (있다고 응답한 경우) 이용 후 서비스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?
만족 (12) (30%)
보통 (0) (0%)
불만족 (0) (0%)
이용하지 않았다 (14) (35%)
 
    (문4에서 ‘②.모른다’에 응답한 경우)
귀하께서는 평소 어떤 매체를 통하여 구정소식을 접하십니까?
까치뉴스 (4) (10%)
구청홈페이지 (13) (33%)
전광판 (0) (0%)
홍보물 (2) (5%)
게시판(관공서 및 아파트) (0) (0%)
교육 강좌시(비타민, 문화공연, 민방위교육 등) (0) (0%)
[기타의견 자세히 보기]
 
    (문4에서 ‘②.모른다’에 응답한 경우)
『120 다산콜센터』에서는 서울생활에 관한정보 및 불편신고에 대하여 전화상담(☎120)을 하고 있습니다.『120 다산콜센터』상담분야 중 평소 상담을 받아 보시고 싶은 분야는?
교통안내, 불편신고 (2) (5%)
수도요금 (0) (0%)
문화, 체육행사 안내 (6) (15%)
무료법률상담 (1) (2%)
주택, 건축, 임대차 (0) (0%)
농수산물정보 (1) (2%)
환경오염 (1) (2%)
생활궁금증 (2) (5%)
없다 (1) (2%)
 
    설문참여자에게 기념품을 제공하오니 "성명/연락처/주소"를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
주관식 답변 갯수(37) 자세히 보기